반응형

3차 재난지원금 대상

 

3차 재난지원금 대상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안녕하세요. 1차 및 2차 긴급 재난지원금을 수령 한 후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금액등 곧 시행됩니다. 코로나에 시달리는 중소 자영업자, 실무자 및 프리랜서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기쁜 소식입니다. 물론 보상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지만 어려운시기에도 좋은 소식입니다.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일은 1 월 6 일이 내일입니다.

 

 

하지만 제 3차 재난지원금은 9 조 3 천억원으로 현 예산을 상회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그러 오늘은 특수형태 종사자 및 프리랜서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 지급절차를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

 

3차 재난지원금은 코로나 피해에 중점을 둔 중소기업 및 취약 기업 (긴급 피해 지원), 감염병 대응 공공 의료 체계의 급속한 강화 (검역 강화), 소규모 사업주, 중소기업, 근로자, 실업자, 생활 위기, 육아 부담 가족 (맞춤 지원) 등입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일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
3차 재난지원금 대상삼

 

버팀목 자금

정부의 집합금지 조치로 인하여 피해를 크게 입은 피해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받게 되는 것입니다.

 

긴급 고용 안정자금

고용 취약계층이라고 할 수 있는 특고직(특수고용직) 그리고 일반 프리랜서 분들이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해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타겟 고객은 총 580 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많은 숫자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소유자는 위의 초록색 버팀목에 해당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사3차 재난지원금 대상오3차 재난지원금 대상육

 

저와 같은 프리랜서 및 일반 특수 고용 직책의 경우 긴급고용안정자금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지원의 경우 11 월부터 등록하신 분들께 서한이 발송되며, 발송 후 온라인 지원서를 받게됩니다. 

 

 

우선, 가장 시급한 것은 코로나 19에 타격을 입은 280 만 명의 소상공인입니다. 이들에게는 4 조원 이상의 3차 재난지원금이 투입되지만 거리 제한으로 인해 사업 제한 및 금지 산업에 대한 지원금이 약간 다를 것입니다. 둘의 차이는 100 만원에 불과하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칠
3차 재난지원금 대상팔3차 재난지원금 대상구

 

재난지원금 자영업자 대상

*집합 금지업종 : 영업을 아예 못하고 문을 열지 못했던 곳. 실내체육시설, 헬스장, 노래연습장 등 23만8천명에게 총 300만원씩

 

*집합 제한업종 : 영업을 그래도 하기는 하는데 제한적으로 문을 연 식당들, 카페, PC방 등 11곳의 81만명에게는 총 200만원씩

 

3차 재난지원금 내일 공고

 

3차 재난지원금 내일 공고, 11일부터 지급...나도 받을 수 있을까

 

www.chosun.com

 

특수형태 종사자분들과 프리랜서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용을 간략히 설명 할 때 한 가지 말씀 드렸습니다. 특수한 유형의 근로자와 프리랜서도 최대 100 만원의 긴급 고용 안정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일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이

 

1차, 2차 지원금을 받는 사람도 1 월 15 일까지 별도의 심사없이 50 만원을 지급하고, 미 수급자는 2 월과 2 ~ 3 월 사이에 신청을 하여 100 만 원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삼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사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오

 

29 일 발표 되었으니 자세한 내용은 6 일 광고 공고를 꼭 확인하시길바랍니다. 아직 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자의 경우 연소득 5 천만원 이하, 지난해 12 월 또는 올해 1 월 소득은 비교 기간 소득 대비 25 % 이상 감액해야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육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칠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팔

 

비교 기간은 항상 1/5이며, 19 년 평균 연소득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12 월, 20 일, 1 월, 10 월 또는 11 월의 연소득을 선택한 다음 가장 유리한 날짜를 선택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25 % 이상으로 감소되었음을 증명하여야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십구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일

 

특수형태 종사자 및 프리랜서에 해당하는 자 

*방과후 학교강사, *방문돌봄서비스종사자(요양보호사, 장애활동지원사, 아이돌봄이를 비롯한 가사간병서비스나 장애아나 노인 돌봄 서비스, 신생아 서비스 종사자) 입니다. 

 

12월 소상공인 매출 29%

 

"12월 소상공인 매출 29%↓"…3차 재난지원금으로 '인공호흡'

[세종=뉴시스] 박영주 기자 = 지난달 소상공인 카드 매출액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국내 확산 이후 가장 많이 감소하는 등 피해가 극심한 것으로 나타났다

www.newsis.com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 지급절차

 

3차 재난지원금 수급자 대상는 개별 심사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3차 재난지원금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6 월 6 일 사업 발표와 함께 기존 지원자 65 만 명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예정이라고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이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삼

 

안내문의 내용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지급시기는 신청 후 1 월 11 일부터 15 일까지입니다. 또한 신규 신고가 기존 대상이 아닌 신규 지원자는 15 일부터 공지를 시작하며, 1 월 25 일부터 지급 절차가 시작된다고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사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오

 

참고로 본 콘텐츠는 12 월 29 일 공개 된 것으로 대략적인 개요 만 제공하고 있으니 1 월 6 일 세부 프로젝트 공지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육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칠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팔

 

자세한 정보와 사업 공고를 동시에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이 활성화되어 1 월 11 일 통지가 발송 된 후 동시에 결제가 이루어 졌기 때문에 1 월에 결제가 완료 될 것이라고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이십구3차 재난지원금 대상삼십

 

3차 재난지원금 대상 그리고 신청 방법 지급절차에 대해서 자세히 애기했습니다. 아주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서 한숨 돌렸으면 좋겠습니다.

 

 

 

특고·프리랜서 지원금 대상자 6일 

 

속보 특고프리랜서 지원금 대상자 6일 문자11일부터 지급

`코로나19` 3차 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특수형태근로자(특고)·프리랜서 등 고용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사업 세부 내역이 확정됐다. 이전에 지원금을 받았던 사람들을 우선 지원한 후 신

www.wowtv.co.kr

소상공인 정책자금

 

소상공인정책자금

소상공인의 성장 및 경영안정을 위해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의 성장기반 마련 및 경영안정을 위해 다양한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ols.sbiz.or.kr

행정안전부

 

행정안전부

행정안전부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www.mois.go.kr

코로나19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코로나19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코로나19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영국은 예방 접종이 이미 시작된 것을 좋아하지만 적어도 한 달 동안 관찰하고 가정용 백신 도입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lesson12.tistory.com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오늘은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지급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19 덕분에 우리의 일상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세계

lesson12.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