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오늘은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지급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19 덕분에 우리의 일상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세계는 코로나와 전쟁 중입니다. 코로나는 강력한 확산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언제 어디서 확산 될지는 모릅니다. 일상의 파괴로 인한 생명의 위험은 우리 모두를 걱정합니다. 

 

 

다른 많은 산업계의 사람들도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그 중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코로나 중소기업에 대한 3차 재난지원금 지원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대상 9조3천억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100만원

먼저 소상공인을위한 버팀목자금 4.1 조원이 조성됐다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내년 1 월 11 일부터 연매출 4 억 원 미만 중소기업 280 만 명에게 현금 100 만 원을 지급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일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

 

올해 매출은 2019 년 대비 감소했습니다. 100 만원 지원에는 개인 택시 운전 기사 16 만개와 유흥업소 3 만개도 포함됐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삼

 

소상공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격상으로 인해 제약 회사로 분류되어 운영 할 수없고 300 만원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유흥주점, 학원, 실내체육시절 이 범주에 해당합니다. 단체로 제한되는 사업은 영업 시간을 단축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사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오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육

 

여기에는 식당, 카페, 미용실, 이발소가 포함되며 매출 200 만원입니다. 판매량이 크지는 않았지만 판매량이 줄어든 소상공인은 100 만원을 받았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소상공인정책자금

소상공인의 성장 및 경영안정을 위해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의 성장기반 마련 및 경영안정을 위해 다양한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ols.sbiz.or.kr

코로나19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코로나19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코로나19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바로가기 영국은 예방 접종이 이미 시작된 것을 좋아하지만 적어도 한 달 동안 관찰하고 가정용 백신 도입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lesson12.tistory.com

 

집합제한업종 100만원, 집합금지업종 200만원 지급 

실제로 작년에 비해 대부분의 소상공인은 판매량이 적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 한 소상공인 100 만원 지원금 외에 집합 기업 제 한자 100 만원, 집합 기업 금지 자 200 만원 더 많이 지급합니다. 

 

 

그 결과 수도권 식당, 카페, 미용  미용사, PC 방, 게임방, 독서실 등이 100 만원 늘어났고, 단체 업무 제한 (81 만명)으로 영업 시간이 단축됐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칠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팔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구

 

유흥주점, 단란주점 등 유흥시설 5종과 학원, 노래연습장, 실내체육시설, 스탠딩공연장 등은 모이는 것이 금지됩니다. 소상공인을위한 또 다른 조치인 저금리 빌린자금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일

 

집단 제약 산업에 3 조원의 빌린자금을 2 ~ 4 %의 이자율로 제공하고, 현재의 0.9 % 보증 수수료를 5 년 이내에 0.3 % ~ 0.9 % 감축 할 계획입니다. 나는 수조 달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는 50만원

코로나 바이러스 19 영향으로 소득이 감소한 30 만명의 프리랜서와 특수 근로자에게 긴급고용안정자금 3,782 억원을 지급 할 예정입니다. 2차 재난지원금 65 만명은 별도의 절차없이 추가로 50 만원을 지급 할 수있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이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삼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사

 

또한 고등학교 재난지원금과 프리랜서를 아직 신청 또는 수령하지 않은 신규 지원자 50,000 명이 있으며 검토 후 100 만원을 받게됩니다. 또한 방문 및 개호 근로자 9 만명과 법인 택시 기사 8 만명에게 50 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오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육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칠

 

이 사람들은 기존 지원 계획에서 제외되었지만 코로나 타임 19 연장으로 인해 생계 지원 및 소득 안정 기금이라는 이름으로 3차 재난지원금에 새로 지원 대상으로 포함됐습니다.

 

 

겨울 스포츠시설 관련 업종 임대료 지원

또한 방역 강화를위한 스키장 폐쇄로 동계 스포츠 시설이 많은 피해를 입고있습니다. 따라서 제 33차 재난지원금으로 동계 스포츠 시설 관련 산업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팔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십구

 

구체적으로 동계 스포츠 시설 내 음식점, 편의점, 스포츠 용품점 등을 일괄 금지 업으로 간주하고 지원금 300 만원을 지원하고있습니다. 따라서 200 만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과 법인세의 70 %는 누구나 어려운시기에 임차인의 집세를 인하 한 이른바 좋은 집주인 에게 적용 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일

 

집주인에게 세금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소득 감면율을 50 %에서 70 %로 높이고 지원 기간을 2021 년 6 월 말까지 1 년 연장했습니다. 

 

관광 등 특별 지원 부서의 경우 무급 휴가 신청 기간을 90 일에서 90 일로 제한하였습니다. 따라서이 경우 3 개월 이내에 총 150 만원에서 50 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지불은 1 월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지원금은 4 차 부칙에 따르면 최종 계획은 사업 금지 및 제한을받는 소상공인에게 최대 약 300 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이라고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이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삼

 

이는 코로나 재발로 거리가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매출이 급격히 감소, 영업 제한, 영업 금지 등을 겪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직접 임대료 지원이라는 명목으로 약 100 만원을 지급했습니다. 

 

제 3차 재난지원금 대상은 주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할 것으로 진지하게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말에 일부 휴일을 놓 쳤기 때문입니다. 지금이 분들이 가장 어려운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사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정부는 1 월 5 일 국무원을 통해 1 월 11 일 현금 지급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육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칠

 

제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방법은 제 4차 추경을 통해 지급하는 신규 예상 자금과 동일하며 국세청이나 건강 보험사 등 공공 자료를 이용하면 별도의 증빙 자료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고 할 수있습니다. 

 

1 월 6 일부터 지원서를받은 지원자에게 SMS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이전에 1 월 이내에 지원금을 받았거나 특수 재해 업체 대상자 모두 3 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완료 할 계획이며, 신규 수혜자는 1 월 25 일부터 부가가치세 신고 및 사업 공고 등의 절차를 통해 지급받을 예정입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팔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이십구

 

오늘은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습니다 진짜 힘든 올해도 이제 하루 정도 남았습니다.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까지도 힘을 내서 힘든 상황 이제는 끝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코로나 바이러스 의 확산이 매일 600 명을 넘어 서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가라 앉지 않고 계속 증가 할까 걱정됩니다. 연말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lesson12.tistory.com

코로나19 상황판

 

코로나19(COVID-19) 실시간 상황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세계 각 국가들의 통계 및 뉴스 등을 취합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coronaboard.kr

코로나 나우

 

CoronaNow(코로나나우)

신종코로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실시간 상황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코로나나우입니다.

www.coronanow.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