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정산 미리보기 전용 홈페이지

 

연말정산 미리보기
연말정산 미리보기 전용 홈페이지

10 월 30 일부터 국세청 홈페이지에 연말 마감 미리보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연말 정산 미리보기는 세금 환급 또는 추가 세금 납부 가능 여부를 미리 계산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신용 카드 공제율이 상승하고 공제 한도도 높아져 연말 감면 전략이라 할지라도 연말 정산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말정산? 

 

연말정산은 급여를받는 사람이 급여를받을 때마다 주 세무 국에서 소득세 (원천 징수 세)를 다시 계산하는 작업입니다. 정산이 완료된 후 IRS는 지불 한 소득세를 환급하거나 징수 할 가능성이없는 세금을 환급합니다.

 

 

연말정산 원천징수 시에는 국세청이 개별 납세자의 가족관계나 소비지출, 주거비 등을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득에 비례하여 세금을 징수합니다. 주 세무 국이 개별 납세자의 가족 관계, 소비 지출 및 주택 지출을 결정하기 어렵 기 때문입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일
연말정산 미리보기이

 

그런 다음 연말까지 납세자의 개인 상황을 확인하고 소득이 없거나 (공제 된 소득) 세금의 일부가 공제 된 (공제 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연간 소득이 일정 수준 이하인 경우, 가족 수에 따라 소득을 공제하는 기본 공제를받을 자격이 있으므로 세금을 내지 않아도됩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삼

 

4인 가족 기준으로 연간 총 급여가 3,083만원 이하라면 별도의 연말 정산 서류를 준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말 결산 기간에 세금을 정확하게 정리하지 않은 경우에는 5 월 연말 포괄 소득세 신고 기간에 별도로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포괄 소득세 기간을 놓친 경우 5 년 이내에 다시 정정을 요구하는 정정 요청을 통해 정산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홈택스 연말정산 미리보기

 

 

2020년 올해는 13월의 월급이 되는 연말정산이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소비 정체를 촉진하기 위해 3 월부터 7 월까지 신용 카드 공제액이 일시적으로 축소 되었기 때문입니다. 국세청이 10 월 30 일 국세청(www.hometax.go.kr)에서 개설 한 연말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연말까지보다 세밀한 감세 전략을 마련 할 수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신용 카드 사용 등 자세한 정보는 작년 9 월까지 제공되므로 향후 지출에 따라 예상되는 공제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년도 연말 결산액으로 선입금 된 항목 별 공제액을 정정하여 추정 세액을 미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사연말정산 미리보기오연말정산 미리보기육

 

올해분 연말정산의 가장 큰 특징은 신용 카드 소비 감소가 주로 소비 시간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카드 종류 및 사용량에 따라 1 ~ 2 월 15 ~ 40 % 공제율이 3 월 30 ~ 80 %로 증가하고, 4 ~ 7 월에는 배치 사이즈가 80 % 감소합니다. 8 월 ~ 12 월 사용되는 공제율은 1 월 ~ 2 월과 동일한 공제율이 적용됩니다.

 

신용카드 소득공제한도도 총 급여에 따라 200 만원, 250 만원, 300 만원에서 30 만원 늘었습니다. 상한선에 관계없이 재래 시장, 대중 교통, 서적, 공연, 박물관, 미술관에 사용 된 금액을 공제 할 수 있으며 상한은 100 만원이므로 상한을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칠연말정산 미리보기팔연말정산 미리보기구

 

국세청에서 제시 한 예에서 총 급여가 4 천만원 인 A 근로자가 신용 카드로 월 100 만원을 지불하면 (총액이 일반 목적이라고 가정) 소득 공제액은 160 만원으로 전년 대비 130 만원 증가 이겼다. 신용 카드 공제율 (15 %)이 3 월과 4 월에 각각 30 %, 80 %로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십연말정산 미리보기십일

 

여기서 주의할 점은 카드 소득공제는 사용액이 연간 최저 사용금액(총급여액25%)을 초과해야 하고 결제수단에 따라 공제율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A 씨는 소득 감소를 받기 위해 카드로 천만원 (4 천만원, 총 급여의 25 %) 이상을 지출해야합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십이연말정산 미리보기십삼연말정산 미리보기십사

 

예를 들어 9 월에 신용 카드로 총 900 만원을 지출했다면 나머지 10 ~ 12 월에는 100 만원 이상을 더 지출해야합니다. 또한 연말까지 100 만원 이상을 카드에 사용하고자한다면 신용 카드의 2 배 요금으로 현금 영수증이나 직불 카드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올해 연말 솔루션에서는 소득세가 면제되는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기혼 자녀 교육을 추가했으며, 퇴직 후 15 년으로 경력 단절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십오연말정산 미리보기십육연말정산 미리보기십칠

 

같은 기업이 아니라 같은 업종에 재취업해도 경력단절여성 재취업으로 인정됩니다. 생산 근로자 초과 근무 수당 면세 조건 중 하나로 전년도 총 임금 기준이 2,500 만원에서 3 천만원 미만으로 축소됐습니다. 벤처 기업 임직원의 스톡 옵션 행사로 얻은 이익에 대한 면세도 연간 2000 만원에서 3000 만원으로 늘어난다. 또한 연말 결산 자료의 범위를 단순화합니다.

 

연말정산 미리보기십구연말정산 미리보기이십연말정산 미리보기이십일

 

공공 임대 주택에 거주하는 근로자는 월 임대료가 자동으로 IRS로 전송되기 때문에 관련 데이터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안경 구입비, 실손의료보험금,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대한 데이터도 있습니다. 국세청이 일괄 수집하고 있으니 따로 챙겨볼 필요가 없다. 국세청 홈택스에 가시면 아주 쉽게 미리보기 할수 있으며 필요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하는 방법

직장인 연말정산 하는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와 미리보기 매년 하지만 1년에 한번이니 매번 잊어버리게 되는 연말정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

lesson12.tistory.com

 

 

 

취업성공패키지 온라인신청방법 지원대상

취업성공패키지 온라인신청방법 지원대상  1. 취업성공패키지? 취업성공패키지는 고용 노동부에서 2009 년 출범하여 현재 취업 준비 자들을 환영하는 정책 인 청년 취업 지원 기금과 협력하고

lesson12.tistory.com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대상 신청방법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대상 신청방법  1. 위기 가구 생계 지원금 지원대상과 제외대상 위기 가구 생계 지원금 지원대상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코로나 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

lesson12.tistory.com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 부동산, 자동차, 주식등 오늘날 세율은 주의 재정 상태에 따라 계속 인상됩니다. 분명히 시민으로서 납세 의무자동차 차량 취등록세등을 준수해야하지만 정부가 세금

lesson12.tistory.com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바로가기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바로가기 대한민국은 행정 처리에 비해 전산화가 거의 완벽하다고 믿고있어 인터넷을 통해 사건이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대법원이나 사

lesson12.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