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코로나 바이러스 의 확산이 매일 600 명을 넘어 서기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가라 앉지 않고 계속 증가 할까 걱정됩니다.

 

 

연말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 될 것으로 기대하기 어려우므로 중소기업 소유주의 고통이 증가하고있다. 이에 정부는 내년 설 연휴 전 3 조원의 자금을 소상공인, 취약 계층 등 3 차 재난 지원금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그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3차 지원금 규모

 

전 국민에게 지급했던  1차 재난 지원금, 기본 의료비, 고용 유지 지원금을 포함한 2차 재난 지원금에 비해 지급 대상은 더욱 삭감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일

 

이전에 계획은 4차 보충 및 추가 백업 자원으로 구성된 소규모 상인의 새로운 예상 자금 균형을 구현하고 필요한 경우 예산 규모를 더욱 늘리는 것이 었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

 

정부의 목표는 내년 2 월 설날을 앞두고 재난 구호 기금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피해가 계속 확산됨에 따라 특정 대상을 선택하고 지불 방법을 결정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삼

 

내년 예산에 포함 된 제 3차 재난 지원금 예산은 주로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소유주를 대상으로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3 차 재난 지원금에는 특수직 (특별 고용), 청년, 기타 취약 계층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가 밝혀졌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사

 

그룹 고용 6 일 국회와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 예산에 반영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맞춤형 예산 3 조원 (코로나 19)은 코로나로 인한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소유주에게 귀속 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오

 

코로나 19의 세 번째 확산과 거리 증가 및 상업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제한적이라고합니다. 정부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소유자를 위한 지원금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3차 지원금 자영업자 소상공인 대상

 

국회와 정부가 내년 예산에 반영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맞춤형 부상 지원 예산 3 조원을 반영한 것으로,이 예산은 국회 내년 예산에 반영됐습니다. 정부는 자영업자와 중소기업 소유주를위한 기금으로 밝혀졌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육

 

이는 현재 세 번째 재난 지원금이 사회적 거리 증가로 인해 사업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소유주에게 제한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칠

 

그 뜻은 그러나 정부는 지원금을 3 조 + 로 정해 놓았고, 지급 목표가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미래의 여지가있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팔

 

6일 국회와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 예산은 코로나 19 맞춤형 상해 지원 예산 3 조원을 반영하고있다.이 예산은 코로나 19로 인한 자영업자와 중소기업 소유주에 한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구

 

3차 대유행과 사회적 거리두기 는 증가하고 상업적 손실을 입었습니다. 당 관계자는 여당과 야당 간의 예산 논의에 정통 하다며지원금의 대상은 제 3 차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영향을받는 업종과 계급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자영업자와 소규모 사업주 그는 소상공인이고 정부는 이에 대해 이의가 없으므로 기본적으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으로 이해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

 

이런 상황은 정부에서도 확인됩니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 재정부 장관은 내년 뉴스 레터에서 내년 예산을 통과 시켰을 때피해자 맞춤형 지원은 정부의 몫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일

 

이를 염두에두고 3조원을 조직했다. 4번째 추가 예산에서 정부는 중소기업 주를위한 새로운 기대 기금으로 3.3 조원을 조성했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이

 

실제 금액은 2조 8000 억원이었습니다. 중소기업 주 지원금 규모 만 고려하면 3차는 지원금 예산은 3조원으로 반영됐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삼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오

 

4차 행정 관리에 반영된 특별 고시 인 고용 안정 계획 (1 조 5000 억원), 청년 등 소외 계층 저소득층 (4,000 억원)은 내년 예산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육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칠

 

3조원의 예산 지원 이에 안일환 기획 재정부 제 2차관은 지난 3일 KBS 종합 뉴스 룸 ET에 출연 해 이번 특별 고용 근로자와 청년을 제외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입장했지만 이번 3차 지원금은 코로나 피해를 입은 중소 기업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팔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십구

 

현재로선 3차 지원금 지급 대상에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만 지원하고 있으나 향후 확대의 여지가있어 소외 계층이나 저소득층으로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십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십일

 

코로나 19의 추가 인기를 본 후 이들 그룹의 지원이 필요하면 지원금 규모, 목표,시기를 확대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년 예산에 자금 등 여유 자원이있어 지금까지 3차 재난 지원금이 소폭 증가 해 3 조원 + 에 이르렀습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십이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십삼

 

즉 피해 규모가 커지면 내년 예산에 반영된 3 조원 외의 자금과 준비금이 동원됩니다. 이 예산에 편성 된 다른 유형의 예산을 사용하여 빈곤층 또는 저소득층을 보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십사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이십오

 

정부는 내년의 지불 규모, 목표 및 지불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불 시간은 구정 연휴 이전에 가장 일반적입니다. 4 차 부칙 채택시 중소기업 지원금은 금지 기업 200 만원, 제한 기업 100 만원입니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 운영, 정책뉴스, 정부 보도자료, 해명자료, 국정과제, 대한민국 정부 소개 등 제공

www.korea.kr

질병관리본부

 

질병관리청

질병관리청

www.kdca.go.kr

소상공인 정책자금

 

소상공인정책자금

소상공인의 성장 및 경영안정을 위해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소상공인의 성장기반 마련 및 경영안정을 위해 다양한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ols.sbiz.or.kr

수도권 2단계 거리두기 기준

 

수도권 2단계 거리두기 기준

수도권 2단계 거리두기 기준 수도권 및 호남지역의 하루에 확진 자 수는 드물다. 매일 300 명이 멈춰서 쇠퇴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현재 (22 일 기준) 일일 확진 자 수를 살펴보면 330 건으로 5

lesson12.tistory.com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2.5단계 코로나 때문에 겨울이 너무 덥지 만 야외 활동을 할 수 없어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와 같

lesson12.tistory.com

연말정산 미리보기 전용 홈페이지

 

연말정산 미리보기 전용 홈페이지

연말정산 미리보기 전용 홈페이지 10 월 30 일부터 국세청 홈페이지에 연말 마감 미리보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연말 정산 미리보기는 세금 환급 또는 추가 세금 납부 가능 여부를 미리 계산

lesson12.tistory.com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하는 방법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하는 방법

직장인 연말정산 하는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와 미리보기 매년 하지만 1년에 한번이니 매번 잊어버리게 되는 연말정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

lesson12.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