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연 에너지 증진을위한 10 가지 카페인 대안

 

1. 물

 

세포 성장과 생존력을 기르는 것부터 생명을 유지하는 산소를 신체의 모든 부분에 전달하는 것까지, 물은 아이러니컬하게도 인체의 존재를 선물하면서 존재하는 가장 건강한 에너지 음료입니다.

 

따라서 모닝머그컵을 큰 물 한 잔으로 대체하여 건강을 높이고 에너지 수준을 높여보세요. 레몬, 오렌지, 기타 상큼한 맛을 추가하여 아침 스텝으로 격려하세요!

 

2. 오렌지 주스

 

오렌지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아침에 플랩 잭이나 스크램블 에그를 쌓은 악명 높은 OJ글라스는 우연이 아닐 수도 있어요!

 

레딩 대학에서 한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 오렌지 주스 한 잔은 하루 뇌의 에너지를 올릴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240밀리리터(또는 8온스의 액체컵)의 오렌지 주스를 마신 후 최대 6시간까지 인지력과 주의력이 대폭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코코넛워터

 

코코넛워터는 자연스럽게 칼로리가 낮고 나트륨과 칼륨을 포함한 전해질의 수분 보충이 높습니다. (바나나 4개보다 더 많은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도 웹MD가 주장하고 있습니다!)

 

전해질의 균형은 피로를 해소하고 근육의 약화 및 경련과의 싸움에 도움이 되므로 운동 후 회복음료를 많이 요구합니다.

 

 

4. 석류주스

 

운동 전 음료는 커피나 카페인을 사용합니까? 석류주스는 카페인의 가장 효과적인 대안 중 하나로 연구결과에 따르면 실제로 혈액순환과 흐름을 개선하고 운동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석류주스는 근육 회복을 촉진하여 편안한 운동요법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5. 인삼

 

그 커피 머그잔을 따뜻하고 진정시키는 인삼차 한 잔으로 바꿔주세요. Panax 인삼이 인지능력과 기분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항피로 효과를 나타내는 증거가 있습니다.

 

웹MD는 인삼이 암환자의 90%가 겪는 피로를 줄여준다고 보고했습니다. 

 

6. 홍경천

 

Rhodiola rosea는 모든 종류의 스트레스 요인을 방어하기 위해 종종 판매되는 무독성 식물인 유명한 보약입니다. 홍경천은 피로와 싸워 신체기능을 개선하고 암 및 심장병을 포함한 만성질환을 예방하는데 사용됩니다.

 

많은 허브와 마찬가지로 rhodiola는 캡슐, 정제, 건조분말 및 액체 추출물에 의해 가장 많이 사용되지만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7. 비타민 B

 

B복합체로 잘 알려진 12가지 B비타민은 건강한 신진대사를 도와 하루 종일 에너지를 제공하는데 필수적입니다.

 

통밀 곡물빵과 시리얼, 효모, 퀴노아, 보리, 돼지고기, 가금류, 내장육, 참치, 멸치, 우유, 요구르트, 코티지 치즈, 콩, 렌틸콩, 병아리콩, 완두콩, 템페, 잎이 많은 채소, 감자, 표고버섯, 바나나, 오렌지, 커피, 균형 잡힌 식단입니다!

 

8. 민트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민트는 커피에 대한 자연스럽고 상쾌한 대안으로 작용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민트의 냄새와 향기는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주의력과 주의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하며, 영양을 공급하고, 냉각하는 이 오이민트 스무디 레시피를 섞어서 민트의 장점을 한 단계 끌어올려보세요!

 

9. 곤부사

 

Kombucha는 본질적으로 효모와 박테리아의 배양을 통해 발효된 달콤한 차입니다. 카페인의 함량은 일반적으로 발효 과정에서 감소하는데, 여기에 포함된 비타민 B는 우리가 먹는 음식을 체내에서 사용 가능한 에너지로 바꾸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에너지 생산에 중요합니다.

 

가장 건강한 에너지 음료 중 하나로 하루를 시작하면 에너지 생산 향상뿐만 아니라 장 건강 개선, 면역 시스템 강화에도 도움이 되고 다양한 콤비네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10. 차이티

 

향긋한 허브와 향신료 혼합물 덕분에 카페인을 함유하거나 함유하지 않은 차이니즈는 체내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키고 촉진시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